본문 바로가기
별다방소식

여름 취향 저격 제대로 하는 스타벅스 섬머 프리퀀시 With Hunter + NCT 콜라보까지! 섬머 프리퀀시 실물 리뷰/네오쿨테이스티매실피지오/클래식밀크티블렌디드 후기

by 석크라테스 2024. 6. 4.

이를 갈고 나온 콜라보들, 최고다!

5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리퀀시!
늘 그렇듯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음료 14잔을 마셔야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번 미션 음료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 더블 레몬 블렌디드,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만 포함이다. 후술할 네오쿨테이스티매실 피지오는 포함되지 않는다.

이번 프리퀀시가 유독 눈에 띄는 이유는 실용성 가득한 콜라보와 헌터라는 여름템 맛집과의 콜라보이기 때문!
판초와 파우치
그리고 우산이 프리퀀시 제품이다.

 특히 우산같은 경우 장우산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보다 가볍다는 홍보 포인트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

 저번에 텀블러와 함께 나왔던 클래식 밀크 티를 블렌디드로 만들었다. 원래 클래식 밀크티 자체도 깔끔하게 달아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블렌디드로 만드니 여름에 찰떡인 음료로 변신했다. 칼로리는 눈 감고... 입으로만 즐기기!

https://ethicsforbetterlife.tistory.com/entry/%EC%8A%A4%ED%83%80%EB%B2%85%EC%8A%A4-%EC%8B%A0%EB%A9%94%EB%89%B4-%EC%94%A8%EC%86%94%ED%8A%B8-%EC%B9%B4%EB%9D%BC%EB%A9%9C-%EC%BD%9C%EB%93%9C%EB%B8%8C%EB%A3%A8-%EB%A6%AC%EB%B7%B0

 

스타벅스 신메뉴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 리뷰

여름 시즌메뉴로 출시된 제품 이번 시즌메뉴 중 유일하게 커피 제품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시즌별로 크림만 바꿔서 꾸준히 출시중이다. 아래 카라멜 드리즈를 넣고 콜드브루 위에 씨솔트

ethicsforbetterlife.tistory.com

다른 시즌메뉴인 씨솔트 콜드브루는 위 리뷰를 참고해주시면 좋겠다!

NCT콜라보때문은 아니지만 재방문했더니 콜라보가!

 시험문제를 내기 위해 다시 방문한 스타벅스에서 만난 형형색색 아이템들, 알고보니 NCT와 콜라보한 제품들이라고 한다.

눈을 확 사로잡는 콜라보 제품들, 거의 굿즈다

 네온이라는 컨셉답게 형광빛에 가깝지만 실재로는 쨍하기보단 다소 파스텔 색감이다, 척 보면 예쁘다는 느낌이 드는 색깔

턴테이블 보양의 크루아상도 별도로 판매중이다. 카운터 옆에 별도로 구매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매장에서 만난 프리퀀시들, 실물을 볼 수 있는 건 파우치와 단우산뿐이었다.

 사실 판초우의도 사이즈를 확인할 겸 보고 싶었고, 장우산의 무게감을 직접 들어서 확인하고 싶었는데 실물로 준비되지 않은 것은 다소 아쉬웠다.

판초우의는 색깔과 재질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다소 풍선같은 재질이었다.
단우산은 직접 만져볼 수 있었는데 펼쳐보는 건 조금 민망해 들어만 보았다.

 이상한 것은 단우산이 생각보다 무겁게 느껴졌다는 것이다. 장우산이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보다 가볍다고 했는데 단우산은 그냥 더 무겁게 나온것일까?

네오 쿨 매실 테이스티 피지오, 이름도 긴 그 음료도 먹어보았다.

 네오 쿨 매실 테이스티 피지오, 이하 매실 피지오는 여타 피지오처럼 톡 쏘는 상큼함을 자랑하는 에이드였다. 하트모양 젤리는 곤약젤리라고 하는데 식감은 코코팜 젤리의 그것과 유사하다.

결론 및 꿀팁

 개인적으로 헌터의 제품은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막연히 방수용품에 일가견이 있는 브랜드라고 알고 있어서 이번 콜라보에 대한 신뢰도가 매우 높았다. 외형적으로도 깔끔하니 오랜만에 욕심이 생겨 아마 수령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사먹을 듯 했다.

 그러나 깡으로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채우기에는 지출이 너무나 크다는 것! 이럴 땐 잠들어있던 기프티콘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그런데 그냥 기프티콘으로만 결제를 하면 별도, 프리퀀시도 쌓이지 않는다는 것을 아셨는지? 기프티콘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꼭 사이즈업이나 메뉴 추가를 통해 1,000원 이상 추가결제 한다면 별과 프리퀀시를 적립할 수 있다.

 최근 주가가 부진해 이모저모로 이슈가 되고 있는 스타벅스지만 대기업의 저력을 발휘해 잘 극복해내지 않을까 싶다.

728x90